반응형

사진-그렇지형

Playlist 눈 내린 겨울 한옥 풍경과 함께 조용한 음악

 

눈이 소복하게 쌓인 한옥의 지붕 위로, 흰빛이 고요히 내리며 겨울의 정적을 감쌌다. 그 안, 따뜻한 온기가 감도는 서점 안에는 고즈넉한 분위기가 흐른다.

벽은 목재로 만들어져 고풍스러우며, 조용히 읽을 수 있는 작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다. 창 밖으로 보이는 눈은 서점의 작은 창문을 통해 서서히 그 풍경을 채워간다.

 

그 한편에 앉아 있는 소녀는 책을 손에 들고 조용히 페이지를 넘기며 세상의 시끄러움은 잊은 채, 완전히 몰입하고 있다. 그녀의 긴 검은 머리는 부드럽게 어깨를 감싸며, 고요한 표정으로 책 속의 이야기에 빠져들고 있다.

겨울의 차가운 공기와 따뜻한 한옥의 온기가 대조를 이루며, 그녀는 그 공간에 완전히 녹아든 듯 보인다.

 

서점의 나무 책장들은 수십 년을 함께해온 듯한 존재감을 풍기며, 책의 향기가 공기 속에 가득 퍼진다. 그녀는 책을 손끝으로 조심스럽게 넘기며, 그 속에서 떠오르는 세계에 정신이 팔린다. 작은 창문 밖으로는 계속해서 눈이 내리고, 세상은 점점 더 조용해져 가고 있다.

 

소녀의 눈빛은 어떤 감정을 담고 있을까? 혹시 그 책 속의 이야기가 그녀의 마음 속에 울림을 주는 걸까? 눈 내린 한옥 서점의 고요한 풍경과, 그 안에 앉은 소녀의 모습은 하나의 아름다운 그림처럼 온전히 어우러진다.

 

반응형
Posted by 그렇지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