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피 5000 대한민국 파이팅!! 역사적인 순간을 또 함께하는군요.

오늘 1월 22일 한국 증시 완전 불타네! 코스피가 사상 처음으로 오천선 뚫었어, 장중 오천 돌파하고 지금 오천 근처에서 강세야.
2차전지는 로봇 테마 타고 제대로 반등 중이야. LG에너지솔루션 오전 한때 5% 넘게 올라 사십일만 원대 찍었고, 삼성SDI도 동반 상승세.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들처럼 유일에너테크, 엠오티도 10%대 급등하고 있어.
당분간 악재 있었지만, 로봇 성장으로 배터리 수요 기대감에 돈 몰리는 분위기야. 중장기적으로는 탈중국이랑 ESS 쪽이 키포인트 될 듯!
삼성SDI 오늘 제대로 급등했네! 오전 기준으로 3% 넘게 올라서 삼십이만 오천원대 찍고 있어. 로봇 테마에 ESS 기대감까지 더해지니까 돈이 몰리는 거 같아.
기관들도 최근 순매수 들어오고, 목표가 45만원 유지하는 리포트 나오면서 분위기 좋네.
코덱스 2차전지 레버리지 오늘 14%나 치솟고 있네? 2차전지 섹터 전체가 로봇이랑 ESS 테마 타고 미친 듯이 올라가는 중이야.
기본 ETF가 7%대 상승이면 레버리지라서 두 배 가까이 뛴 거잖아, 거래량도 폭발하고 완전 불꽃놀이네.
반응형
'AI물어보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도시와 일정 ARIRANG (0) | 2026.01.26 |
|---|---|
| 미국증시이야기,트럼프 관세 철회 소식에 코스피 5000 (0) | 2026.01.22 |
| 1월21일 미국증시 이야기 "금값 급등" (0) | 2026.01.21 |
| 애프터마켓 급락 이유,그린란드 관세 무역전쟁 위기 (0) | 2026.01.20 |
| 엘컴텍 무상감자, 금값은 치솟는데 금관련주인 엘컴텍은 왜이러냐? (0) | 2026.01.1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