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피 5000 대한민국 파이팅!! 역사적인 순간을 또 함께하는군요.

사진-chatgpt 코스피 5000

오늘 1월 22일 한국 증시 완전 불타네! 코스피가 사상 처음으로 오천선 뚫었어, 장중 오천 돌파하고 지금 오천 근처에서 강세야.

2차전지는 로봇 테마 타고 제대로 반등 중이야. LG에너지솔루션 오전 한때 5% 넘게 올라 사십일만 원대 찍었고, 삼성SDI도 동반 상승세.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들처럼 유일에너테크, 엠오티도 10%대 급등하고 있어.

당분간 악재 있었지만, 로봇 성장으로 배터리 수요 기대감에 돈 몰리는 분위기야. 중장기적으로는 탈중국이랑 ESS 쪽이 키포인트 될 듯!

 

삼성SDI 오늘 제대로 급등했네! 오전 기준으로 3% 넘게 올라서 삼십이만 오천원대 찍고 있어. 로봇 테마에 ESS 기대감까지 더해지니까 돈이 몰리는 거 같아.

기관들도 최근 순매수 들어오고, 목표가 45만원 유지하는 리포트 나오면서 분위기 좋네.

 

코덱스 2차전지 레버리지 오늘 14%나 치솟고 있네? 2차전지 섹터 전체가 로봇이랑 ESS 테마 타고 미친 듯이 올라가는 중이야.

기본 ETF가 7%대 상승이면 레버리지라서 두 배 가까이 뛴 거잖아, 거래량도 폭발하고 완전 불꽃놀이네.

 

 

반응형
Posted by 그렇지형
,